[잔잔한 남자노래] 진원 - 고칠게 [듣기/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 노래]

진원 - 고칠게


'다섯남자와 아기천사' OST 수록곡으로 막내 삼촌으로 출연한 진원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8년 4월 16일이며, 곡명은 앨범 [다섯남자와 아기천사 OST] 수록곡 "고칠게" 입니다.


고세원, 최원준, 원태희, 지은성, 진원 이 다섯명과 아기 천사 해찬이가 펼치는 좌충우돌 다섯 남자의 따뜻한 육아일기!

『다섯남자와 아기천사』OST '고칠게' 음반!

진원이 직접 OST에 참여해 호소력 짙은 특유의 목소리로 가수로서의 재능을 보여줬다. 

- 앨범 [다섯남자와 아기천사 OST]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진원 - 고칠게


작사

2soo


작곡

2soo


편곡

2soo


가사

요즘 너무나 니가 낯설게 느껴져

어제는 전화도 한번 없었지

어디니 밥은 먹었냐고 묻는

상냥한 니 말 기다렸는데

아무 말도 없는 너를 보면 느껴

내가 알던 니가 맞는 건지

다른 사람 네게 생긴 건지

이제 더 이상 날 사랑하지 않니

우리 이별인 거니

왜 내가 싫어졌는지

내게 말해줄 순 없니

자꾸만 전화해서 귀찮아진 거니

아직도 난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난 어떡해 난 어떡해

내가 뭘 잘못한 건지

왜 내가 싫증났는지

뭘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거라면

말해줄래 너가 말하는

그 모습처럼 고칠게

다 고칠게 떠나지마

나는 아직도 니가 내 것만 같은데

오늘도 내게 전화를 걸어서

잘자라 오늘밤 꿈에서 보잔

달콤한 말 해 줄 것 같은데

왜 내가 싫어졌는지

내게 말해줄 순 없니

자꾸만 전화해서 귀찮아진 거니

아직도 난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난 어떡해 난 어떡해

내가 뭘 잘못한 건지

왜 내가 싫증났는지

뭘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거라면

말해줄래 너가 말하는

그 모습처럼 고칠게

다 고칠게

왜 그리 차가운 건지

예전의 니가 맞는지

너 전에 만나던 그 사람 때문이니

말해줄래 너가 만나는 그 사람처럼

고칠게 다 고칠게 떠나지마



한줄리뷰 :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잘부르고 싶어하는 노래입니다.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