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인 가창력 여자노래] 박정현 - 편지할께요 [듣기/가사]


반응형

[노래방에서 부르기 어려운 여자노래]

박정현 - 편지할께요


폭발적인 가창력 박정현의 알앤비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1999년 3월 1일이며, 곡명은 앨범 [A Second Helping] 수록곡 "편지할께요" 입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박정현 - 편지할게요


작사

노영심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가사

꼭 편지 할께요 내일 또 만나지만 

돌아온 길엔 언제나 아쉽기만 해 

더 정성스럽게 당신을 만나는 길 

그대 없이도 그대와 밤새워 얘길해 

오늘도 맴돈 아직은 어색한 말 

내 가슴속에 접어 논 메아리 같은 너 

이젠 조용히 내 맘을 드려요 

다시 창가의 짙은 어둠은 친구같죠 

길고 긴 시간의 바다를 건너 

그대 꿈 속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는 곳까지 

꼭 편지 할께요 매일 볼 수 있지만 

혼자있을땐 언제나 그대

생각 뿐이죠 더 고운 글씨로

사랑을 만드는 길 소리없이

내 마음을 채우고 싶어요

오늘도 맴돈 아직은 어색한 말

내 가슴속에 접어놓은 

메아리 같은 너

이젠 조용히 내 맘을 드려요

다시 창가에 짙은 어둠은 친구같죠

길고긴 시간의 바다를 건너 그대

꿈속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는곳까지

곱게 내맘 접어서 

나의 꿈도 날아서

아주 자유롭게 더 깊은 사랑속으로

이젠 조용히 내 맘을 드려요

다시 창가에 짙은 어둠은 친구같죠

길고긴 시간의 바다를건너 그대

꿈속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는곳까지

이젠 외로이 내 맘을 드려요

길고긴 시간의 바다를 건너

그대 꿈으로 나의 그리움이

닿을 때까지 

나의 그리움이 닿는곳까지



한줄리뷰 : 그 시절이 생각나는 노래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