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팝송 추천/듣기/영어] Blake Shelton - Honey Bee 가사 해석 번역 브레이크 쉘톤 허니비


 

[POP/팝송 추천/듣기/영어] Blake Shelton - Honey Bee 가사 해석 번역 브레이크 쉘톤 허니비

 

 ※ 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Girl I been thinkin’ ’bout us
우리에 대해 생각해봤어요

 

And you know I ain’t good at this stuff
제가 이런거 잘 못하는거 알잖아요

 

But these feelings piling up won’t give me no rest
그런데 이런 감정들이 자꾸 쌓여서 편하게 쉴 수 없네요

 

This might come out a little crazy
아마 조금 이상해 보일수 있어요

 

A little sideways, yeah maybe
약간 엉뚱해 보일수 있어요, 아마도요

 

I don’t know how long it’ll take me
얼마나 오래 생각에 잠겨있을지 모르겠네요

 

But I’ll do my best
그렇지만 최선을 다해볼게요

 

If you’ll be my soft and sweet
당신이 저에게 부드럽고 달콤한 사람이 되어주신다면,

 

I’ll be your strong and steady
저는 당신에게 든든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어요

 

You be my glass of wine
당신이 저의 와인이 되어주시면,

 

I’ll be your shot of whiskey
저는 당신의 위스키 한 잔이 되겠어요

 

You be my sunny day
당신이 저의 화창한 날이 되어주시면

 

I’ll be your shade tree
저는 당신의 나무그늘이 되겠어요

 

You be my honeysuckle
당신이 저의 허니서클(인동덩굴)이 된다면

 

I’ll be your honey bee
저는 당신의 꿀벌이 되겠어요

 

Yeah that came out a little country
그건 (그 꿀은?) 작은 시골에서 나왔어요

 

But every word was right on the money
하지만 모든 말이 정확히 맞아 떨어졌죠

(대화 하려고 그냥 꺼낸 말이 맞아 떨어졌다는 듯..)

 

And I got you smilin’ honey right back at me
당신이 바로 제 뒤에서 미소짓는 걸 봤어요

 

Now hold on ’cause I ain’t done
기다려봐요, 아직 (말이) 안끝났으니까

 

There’s more where that came from
그것들이 나오는 장소가 더 있어요

 

Well you know I’m just havin’ fun
있잖아요, 그냥 즐겁네요

 

But seriously
하지만 진심으로

 

If you’ll be my Louisiana
당신이 저의 루지애나가 된다면

 

I’ll be your Mississippi
전 당신의 미시시피가 되겠어요
(미시시피강은 루지애나를 거쳐 흐름)

 

You be my little Loretta
당신이 저의 Loretta 가 된다면
(Loretta Lynn 미국 여가수)

 

I’ll be your Conway Twitty
저는 당신의 Conway Twitty가 되겠어요
(Conway Twitty 미국 남자가수)

 

You be my sugar baby
당신이 설탕이 된다면

 

I’ll be your sweet iced tea
저는 당신의 달콤한 아이스티가 되겠어요

 

You be my honeysuckle
당신이 저의 허니서클(인동덩굴)이 된다면

 

I’ll be your honey bee
저는 당신의 꿀벌이 되겠어요

 

Your kiss just said it all
당신의 키스가 모든 것을 말해주네요

 

I’m glad we had this talk
우리가 이런 얘기를 나누어 기뻐요

 

Nothin’ left to do but fall in each other’s arms
서로 감싸안는 것 외에 뭐가 더 필요하겠어요

 

I could’ve said a “I love you”
저는 사랑한다고 말했을거에요

 

Could’ve wrote you a line or two
당신께 한줄이나 두줄 편지를 썼을거에요

 

Baby all I know to do
내가 해야 할 모든것은

 

Is speak right from the heart
마음 속의 말을 그대로 하는거죠

 

If you’ll be my soft and sweet
당신이 내게 부드럽고 달콤한 사람이 되어주신다면,

 

I’ll be your strong and steady
저는 당신에게 든든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되겠어요

 

You be my glass of wine
당신이 나의 와인이 되어주시면,

 

I’ll be your shot of whiskey
저는 당신의 위스키 한 잔이 되겠어요

 

You be my sunny day
당신이 내게 화창한 날이 되어주시면

 

I’ll be your shade tree
저는 당신의 나무그늘이 되겠어요

 

You be my honeysuckle
당신이 저의 허니서클(인동덩굴)이 된다면

 

I’ll be your honey bee
저는 당신의 꿀벌이 되겠어요

 

If you’ll be my Louisiana
당신이 저의 루지애나가 된다면

 

I’ll be your Mississippi
전 당신의 미시시피가 되겠어요

 

You be my little Loretta
당신이 저의 Loretta 가 된다면

 

I’ll be your Conway Twitty
저는 당신의 Conway Twitty가 되겠어요

 

You be my sugar baby
당신이 설탕이 된다면

 

I’ll be your sweet iced tea
저는 당신의 달콤한 아이스티가 되겠어요

 

You be my honeysuckle
당신이 저의 허니서클(인동덩굴)이 된다면

 

I’ll be your honey bee
저는 당신의 꿀벌이 되겠어요

 

I’ll be your honey bee
저는 당신의 꿀벌이 되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