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 남자노래] 얀 - 그래서 그대는 [듣기/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어려운 남자노래]

얀 - 그래서 그대는


고음 곡 중에서도 손꼽히는 노래의 주인 얀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7년 10월 19일이며, 곡명은 앨범 [Yarns Best Vol.1] 수록곡 "그래서 그대는" 입니다.


야다, 플라워, 쥬니퍼 등과 함께 2000년대초 중고딩들이(2017년 현재 20대 후반~서른초) 노래방에서 자주 부르는 곡들이 많은 가수이다. 특히 아마추어들이 가창력을 과시할 때 입문 수준으로 부르던 곡 그래서 그대는이 얀이 부른 노래다. 대중에게는 인지도가 부족하지만 그래서 그대는이라는 곡 하나로 남자들에게는 '그런 가수도 있었지...'라는 인상 정도를 남기는 가수다.

- 나무위키 [얀]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Yarn - 그래서 그대는


가사

나는 나에게

길 들여지길 바래요

그동안 그댈 너무 많이

닮아 있었나 봐요

지워질 때도 됐는데

그댄 또 누군가에게 길 들었나요

혹시 그 사람

예전 나완 많이 틀린가 봐요

그래서 그대는 날 잊고 사는지

내 아름다운 사람아

여전히 나는 니 모습인데

또 다른 사랑 배워갈

그대 가슴에

내 작은 기억 하나만

내 눈물 나는 사랑아

같은 아픔에 머물 수 있게

다른 이별에 울어도

내 품 안에서

그 마음 아물게 해요


내가 아닌 그대 행복한가요

혹시나 내 이름 벌써 잊었나요

내 아름다운 사람아

여전히 나는 니 모습인데

또 다른 사랑 배워갈

그대 가슴에

내 작은 기억 하나만

내 눈물나는 사랑아

같은 아픔에 머물 수 있게

다른 이별에 울어도

내 품 안에서

그 마음 아물게 해요



한줄리뷰 : 한때 가창력 인증을 하기위해 가장 많이 불렀던 노래이다.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