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남자노래]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듣기/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버즈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2000년대 중반을 대표한 락밴드 버즈의 락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5년 3월 3일이며, 곡명은 앨범 [Buzz Effect] 수록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입니다.


최고의 락 발라드 넘버였던 ‘어쩌면’, ‘모놀로그’ 의 밴드 버즈가 전국투어로 화려한 컴백을 꿈꾼다. 2005년 4월 2일 서울을 시작으로 하는 버즈 프로모션 투어에서는 1집의 히트곡을 비롯해 새로운 앨범의 수록곡들도 처음 선보이게 된다. 

버즈는 홍대 인디밴드 출신으로 탄탄한 라이브 실력를 자랑하며 예쁘장한 외모로 대표되는 아이돌 밴드가 아닌 외모와 실력을 겸비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 앨범 [Buzz Effect]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Buzz -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작사

한경혜


작곡

고석영


편곡

고석영


가사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저 푸른 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소금 같은 별이 떠있고

사막엔 낙타만이

가는 길 무수한 사랑

길이 되어 열어줄 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텀블러 한잔에 널 털어 넘기고

이젠 나를 좀 더 사랑할거야

저 끓어 넘친 태양은 부글거리고

오랜 꿈은 삐걱거리고

쿨럭인 자동차를

타고서 꿈의 날개로

구름 속을 산책할 거야

낡은 하모니카 손에

익은 기타 Your Melody

어린 왕자 Your Melody 찾아 떠날래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거야


Far away Ure my sunshine

we were together

나는 사랑보다

좋은 추억 알게 될 거야

For my life

Find my life 찾아 누릴 천국에

지지 않을 너를 안게 될거야



한줄리뷰 : 한때 중고등학생들의 노래방 대통령.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