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절한 남자노래] 김범수 - 보고싶다 [듣기/가사]


반응형

[노래방에서 부르기 어려운 남자노래]

김범수 - 보고싶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 김범수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2년 12월 11일이며, 곡명은 앨범 [보고 싶다] 수록곡 "보고싶다" 입니다.


 본인 역시 하도 대표곡으로 <보고싶다>만 불러제끼는 바람에 <보고싶다> 전주만 들어도 짜증이 일 정도(물론 반 농담도 있었지만)라고 고백할 정도면..... 다만 <보고싶다> 이외엔 아예 히트곡이 전무하다는 극단적인 평은 내릴 수가 없는 것이 오디션 참가자나 실용음악과 면접 학생들에게 자주 선곡되는 <끝사랑>이나 <슬픔활용법>, 공전절후의 히트를 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인 <나타나>, 알게모르게 다른 라이브 무대 프로그램 등지에서 많이 불리고 있는 <지나간다>나 <하루> 등 의외로 대중들에게 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스테디셀러 급들의 곡들은 꽤 많이 보유하고 있는 가수다. 베스트셀러 급 초대박을 친 곡이 <보고 싶다> 하나 뿐이어서 그렇지 아예 극단적인 원 히트 원더는 아니라는 것

- 앨범 [보고 싶다]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Kim Bum Soo - I Miss You


작사

윤사라


작곡

윤일상


편곡

윤일상


가사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가 

바보처럼 울고 있는 너에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보고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 꿇고 

모두 없던일이 될수 있다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보고싶다 보고 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믿고 싶다 옳은 길이라고 

너를 위해 떠나야만 한다고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만큼 보고 싶다. 


죽을 만큼 믿고 싶다



한줄리뷰 : 성량, 고음, 표현력, 음색 등 가수와 노래의 완벽한 콜라보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