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8.1 패치노트 요약


롤 8.1 패치노트 요약

출처 : 페이스북(리그오브레전드)


[대체 텍스트]

8.1 패치노트 요약

상향 : 그레이브즈, 브랜드, 스카너, 포식자

하향 : 하이머딩거, 케일, 조이

신규 : 신의 지팡이 잭스



[대체 텍스트]

그레이브즈(상향)

"새해 기념 축포라고 생각하라고"

프리시즌 전후로 계속 고전 중인 그레이브즈의 정글링 속도와 갱킹 능력을 강화합니다.


Q : 화약역류

- 높은 레벨 구간 마나 소모량 감소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W : 연막탄

- 전 구간 둔화율 50%로 증가

- 둔화 지속 시간 감소



[대체 텍스트]

브랜드(상향)

"화끈하게 데미지도 두 배로"

죽음 불꽃 손길의 빈자리를 보정해주기 위한 기본 지속 효과 상향입니다.

불길(기본 지속 효과)

- 불길 중첩 당 피해량 2%에서 4%로 증가



[대체 텍스트]

스카너(상향)

"다시 멱살 좀 잡아보실까"

어떤 플레이 스타일을 추구하느냐에 따라 포식자, 여진, 봉인 풀린 주문서까지

활용 가능한 스카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기본 능력치가

상대적으로 떨어집니다. 궁극기를 활용한 갱킹 외에 E 스킬을 활용한 갱킹력과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기본능력치

- 기본 마나증가


E : 균열

- 수정 균열 적용 대상에 대한 추가 피해량 증가

- 기절 시간 1.5초로 증가



[대체 텍스트]

하이머딩거(하향)

"이제 포탑에만 올인하시면 안 됩니다"

프리시즌 기간 하이머딩거는 궁극기로 강화한 포탑과 초시계를 활용해,

갱킹 온 상대를 역으로 잡아먹거나 갱이 없으면 상대 라이너를 찍어 누르는

일방적인 운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공격적으로 라인전에 임할 때

그만큼 위험을 부담하게끔 궁극기 포탑의 능력치를 하향합니다.


R->Q : H-28Q 최첨단 포탑

- 광선 기본 피해량 대폭 감소(계수는 유지)


[대체 텍스트]

케일(하향)

"무한 불칼을 유지할 수 있다면야"

케일은 다양한 종류의 룬들과 뛰어난 시너지를 보이며 이전 대비 강력해지는

타이밍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기본 능력치를 하향해 게임 전반적인 힘은 낮추되,

E 스킬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정합니다.


기본능력치

- 레벨 당 공격력 증가량 감소

- 1레벨에서의 공격 속도 증가량 5% 감소


E : 정의로운 분노

- 레벨 별 재사용 대기시간 변경

(16초->18/17/16/15/14초)



-

[대체 텍스트]

조이(하향)

"적어도 보고 피할 수는 있어야지"

조이 출시 이후 데이터를 분석해보니, 조이 스킬 적중률은 상대의 실력보다는

조이 플레이어의 실력에 의해 결정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상대방이 스킬을 보고 대응할 수 있도록 각 스킬들의 지연 시간을 조정합니다.


Q : 통통별

- 조이의 변경된 위치를 인식해 피해량에 반영하기까지의 지연 시간 증가


E : 헤롱헤롱쿨쿨방울

- 덫 생성 지연 시간 증가


R : 차원넘기

- 탈출 차원문이 열리기까지의 지연 시간 삭제



[대체 텍스트]

포식자(상향)

"더 빠르게, 더 자주, 더 강하게!"

한 번 사용했을 때 정신 집중이 취소되거나, 적과 거리를 

빠르게 좁히지 못했을 때 아무런 효과를 누리지 못했던 포식자 룬을

더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상향합니다.


- 발동 후 1초까지 추가 이동 속도 증폭 효과를 받음

- 이제 정신 집중 상태에서 방해를 받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음

- 광역 스킬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시 포식자의 추가 피해는 가장 체력이 낮은 적에게 들어감




신의 지팡이 잭스

신규 스킨 출시 예정


드디어 새해 첫 패치가 반영되었습니다! 전면적인 룬 개편이 진행된 지난 7.22 패치 이후 많은 변화가 있었던 만큼, 이번 패치에 큰 변경 사항은 없었는데요. 그래도 어떤 점이 바뀌었는지는 놓쳐서는 안 되겠죠?


패치노트 보기: http://riot.com/81patchnot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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