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련한 발라드 여자노래] 키스 - 여자이니까 [뮤비/듣기/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여자노래]

키스 - 여자이니까


3인조 걸그룹 키스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1년 11월 22일이며, 곡명은 앨범 [Kiss First Album] 수록곡 "여자이니까" 입니다.


기억하기도 쉽지만 잊혀지기도 쉬운 이름의 3인조 걸그룹 키스는 비록 단 한 장의 앨범을 남기고 사라졌지만 불멸의 히트곡과 함께 아련한 기억으로 자리한다. 바로 한때 여자들의 노래방 애창곡 1위였던 ‘여자이니까’는 듣는 순간 누구나 불현듯 되살아나는 추억에 잠기게 만드는 명곡이다. 앨범에서 두 번째 싱글로 내정된 ‘전화받어’는 그룹의 밝혀지지 않은 내부적인 문제로 관련 활동조차 하지 못하고 묻혀버렸는데, 이 곡은 후에 월드컵 가수 미나가 리메이크하면서 결국 히트곡으로 재활용되기도 했다.

- 벅스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키스 - 여자이니까


가사

도대체 알 수가 없어

남자들의 마음

원할 땐 언제고

다 주니 이젠 떠난대

이런적 처음이라고

너는 특별하다는

그 말을 믿었어

내겐 행복이었어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모든걸 쉽게 다 주면

금방 싫증내는게

남자라 들었어

틀린 말 같진 않아

다시는 속지 않으리

마음먹어 보지만

또다시 사랑에

무너지는게 여자야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오늘 우린 헤어졌어

부디 행복하라고

너보다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란다고

너도 다른 남자랑 똑같애

날 사랑한다 말할땐 언제고

솔직히 나

네가 잘 되는거 싫어

나보다 예쁜 여자 만나

행복하게 잘 살면 어떡해

그러다 날 정말

잊어버리면 어떡해

난 이렇게 힘든데

힘들어 죽겠는데

아직도 널 너무 사랑하는데

사랑을 위해서라면

모든 다 할 수 있는

여자의 착한 본능을

이용하지는 말아줘

한 여자로 태어나

사랑받고 사는게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줄 몰랐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한줄리뷰 : 노래나 뮤비나 볼때마다 가슴 시림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