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여자노래] 투애니원 - LONELY [듣기/가사/뮤비]


반응형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여자노래]

투애니원 - LONELY


데뷔 이래 발표하는 곡마다 1위를 놓치지 않았던 투애니원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11년 7월 28일이며, 곡명은 앨범 [2NE1 2nd Mini Album] 수록곡 "LONELY " 입니다.


2011년 2NE1은 박봄의 솔로곡 ‘Don’t Cry’를 시작으로 2NE1의 ‘Lonely’ ‘내가 제일 잘 나가’ ‘Hate You’까지 싱글 한 곡씩 발표하는 기존의 국내 가요계 방식과는 다른 프로모션을 전개했으며, 발표한 곡들 모두 국내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소위 말하는 ‘올킬’을 기록했다. 

- 앨범 [2NE1 2nd Mini Album]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2NE1 - LONELY


작사

TEDDY


작곡

E.Knock, TEDDY


편곡

TEDDY


가사

지금 내가 하는 얘기

널 아프게 할지 몰라

아마 날 죽도록 미워하게 될 거야

내가 예전 같지 않다던 네 말

모두 틀린 말은 아니야

나도 변해버린 내가 낯 설기만해

너무 착한 넌데 넌 그대로인데 Oh

I don’t know I don’t know

내가 왜 이러는지

그토록 사랑했는데 

넌 여기 있는데Oh

I don’t know

이제 날 찾고 싶어

Baby I’m sorry 

너와 있어도 난lonely

사랑하긴 내가 부족한가 봐

이런 못난 날 용서해

I’m sorry 이게 너와 나의 story

사랑이란 내겐 과분한가 봐

네 곁에 있어도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네가 잘못한 게 아냐

내가 이상한 거야

이미 오래 전부터 난 준비 했나 봐

이별을

정말 잘해주고 싶었는데

하필 사랑 앞에서는 왜

이렇게 한없이 작아지고 외로운지

너무 착한 넌데 넌 그대로인데 Oh

I don’t know I don’t know

내가 왜 이러는지

그토록 사랑했는데 

넌 여기 있는데 Oh

I don’t know

이제 날 찾고 싶어

Baby I’m sorry 

너와 있어도 난lonely

사랑하긴 내가 부족한가 봐

이런 못난 날 용서해

I’m sorry 이게 너와 나의 story

사랑이란 내겐 과분한가 봐

네 곁에 있어도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Cuz I’m just another girl

이 밤이 외로워 난

더는 견딜 수 없어 Good bye

Cuz I’m just another girl

너무나 외로워

지금 네 곁에 있어도 

Baby I’m so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Baby I’m so lonely lonely

lonely lonely lonely 



한줄리뷰 : 보이스, 작곡, 작사 모두 명품.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