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팝송 추천/듣기/영어] Miguel - Adorn 가사 해석 번역 미구엘 아돈


반응형

 

[POP/팝송 추천/듣기/영어] Miguel - Adorn 가사 해석 번역 미구엘 아돈

 

 ※ 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hese lips, can't wait to taste your skin....Baby
내 입술은 네 살결을 너무 맛보고 싶어해

And These Eyes, can't wait to see your grin
내 눈은 방긋 웃는 너의 얼굴을 너무 보고 싶어해

Just let my love, Just let my love adorn you
부디 나의 사랑이, 나의 사랑이 너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게 해줘

(Please Baby)
(그대여 제발)

And You gotta know, You gotta know
그리고 넌 반드시 알아야만 해

You know that I adore you....Yeah Baby
내가 널 너무나 사랑한다는 것을

Baby these fists, uh, will always protect ya... Lady
그대여, 나의 주먹은 언제나 널 지켜줄 거야

And this mind ooh will never neglect you, yeah baby
나의 마음은 결코 네게 소홀해지지 않을 거야

Ooh baby

And if they try to break us down
만약 사람들이 우리를 갈라놓으려 한다면

Don't let that effect us, noo baby
그러한 것들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

You just gotta let my love
그저 나의 사랑이-

Let my love
나의 사랑이-

Let my love adorn you
나의 사랑이 너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게 해줘

Ahh, le-le-le-let it just adorn you
너를 아름답게 만들 수 있게 해줘

You gotta know
너는 반드시 알아야만 해

You gotta know
너는 반드시 알아야만 해

Know that I adore you
내가 널 너무나 사랑한다는 것을

Just that, baby
그 것만 알아줘, 자기

Let my love adorn you, baby
나의 사랑이 너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게 해줘


Don't you ever
넌 한 번도-

Don't you let nobody tell you different, baby
그 누구도 너에게 다른 말을 하게 만든 적이 없는 거니?

Always adore you!
나는 항상 너를 사랑할 거야!

You gotta know now
너는 반드시 알아야만 해

You gotta know na-nah-noooww, yeah
너는 반드시 알아야만 해

Ohhhhhh yea

The same way that the stars adorn the skies
별들이 하늘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과 같이

(Now look up sugar!)
하늘을 봐봐, 자기

The same way that my whole worlds' in your eyes
나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너의 눈과 같이

(ooooo and it's time now)
바로 지금이야

Just let
그저-

Let my love (oooo Baby!)
나의 사랑이-

Let, let, let it just adorn
너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게 해줘

You got to know baby
너는 반드시 알아야 해

Oh you got to know
너는 반드시 알아야 해

That I adore you yea
내가 널 너무나 사랑한다는 것을

Oh love ain't never looked so good on ya
너에게서 느껴지는 사랑의 감정은 지금껏 중 최고야

Oh put it on baby
나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자

Let my love adorn... Yea
나의 사랑이 널 아름답게 꾸밀 수 있게 해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