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남자노래] 더원 - 겨울사랑 [듣기/뮤비/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더원 - 겨울사랑


대한민국 가수이면서 보컬 트레이너 더원의 드라마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13년 2월 20일이며, 곡명은 앨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Part.2] 수록곡 "겨울사랑" 입니다.


최고의 핫이슈로 떠오른 SBS 수목드라마 ‘그겨울 바람이분다’와 함께 OST또한 반응이 뜨겁다. 메인 타이틀 더원의 겨울사랑은 애절한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함께 잘 어우려져 있는 곡으로 오프닝 엔딩을 장식하면서 팬들의 감성을 자극시키는데 성공했다. 이로 인해 음원이 나오기도 전에 제작사측까지 음원공개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한주간 멜론 검색순위에서 10위권 안에 계속 랭크 되어있는 기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 앨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Part.2]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the one - that winter, the wind blows 


작사

백민혁, 회장님


작곡

백민혁, 회장님


편곡

김원


가사

나는 그댈 알고 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느낍니다

그런 나와 닮은곳이 많은 

아픈 사람이죠

사랑따윈 배워보지 못해 

잘 알지 못할걸 나는 알죠

하지만 그대란 사람 내 

운명인걸 느끼죠

하얀 눈꽃처럼 여린 나의 사람 

그 사람이 나를 아프게 하네요

오 바람이 불어와 멀리 그댈 

데려갈것만 같아

오늘도 그 옆을 지키고 있네요

빌어봅니다 하늘에라도

나의 기도가 닿을수있게

바래봅니다 이젠 멈출수도

없는 독한 사랑에

내 삶이 조각나도 그저 

단 한사람 오직 단 한사람

거부하지 못할 운명 같은 사랑

그 사람이 나를 슬프게 하네요

찬 겨울이 밀려와 내 온 몸이

다 얼어버린대도

언제나 그 옆에 내가 있을게요

그댈 사랑해요 그댈 안을게요

언제나 그옆을 지켜줄게요



한줄리뷰 : 허스키한 목소리, 애절한 음색이 OST로 제격이다.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