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8.18 패치노트 요약 정리


롤 8.18 패치노트 요약

출처 : 페이스북(리그오브레전드)


전문보기 >> https://riot.com/patch818


[대체 텍스트]

8.18 패치노트 하이라이트

2018.09.12


아트록스 Aatrox(상향)

"후반의 종결자"

초반 피해량은 적절한 수준으로 하향되었지만, 아트록스의 후반 존재감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떨어집니다. 후반에 접어들어도 좀 더 활약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능력치를 상향합니다.

E : 파멸의 돌진

- 높은 레벨 구간 흡혈률 증가

R : 세계의 종결자

- 높은 레벨 구간 공격력 증폭량 증가


아칼리 Akali(하향)

"이정도로는 어림도 없지"

궁극기 피해량을 중려, 아칼리의 킬 캐치력을 하향합니다. 다이브를 통한 킬각을 좀 더 신중하게 잡아야 할 것입니다.

R : 무결처형

- 1, 2타 스킬 기본 피해량 감소


라이즈 Ryze(하향)

"꼭 그렇게까지 다 가져가야만 속이 시원했냐!"

E-W를 통한 라이즈의 갱 호응 및 기습적인 이니시에이팅 능력은 상대에겐 엄청난 압박으로 다가옵니다. 강인함을 충분히 보유했을 때 대응이 가능하도록 속박 지속 시간을 조금 줄입니다.

W : 룬 감옥

- 강화 속박 지속 시간 1.5초로 감소


세주아니 Sejuani(하향)

"이제 궁극기는 꼭 맞춰야겠어"

빙하 감옥은 적에게 적중을 못한다고 하더라도, 적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장판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둔화 지속 시간을 줄여 상대방이 세주아니를 상대할 때 좀 더 자유롭게 위치를 잡을 수 있도록 합니다.

E : 만년 서리

- 스킬 기본 피해량 감소

R : 빙하 감옥

- 폭발 시 둔화 지속 시간 1초로 감소


트런들 Trundle(하향)

"이러면 얼음 기둥이 아니라 비석 수준이잖아!"

이동기가 없는 챔피언들은 트런들 기둥 한 번에 점멸이 빠지는데, 긴 사거리로 인해 대응하기도 어렵습니다. 낮은 레벨 구간에서의 기본 움직임만으로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둔화율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하향합니다.

E : 얼음 기둥

- 전 구간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증가

- 낮은 레벨 구간 둔화율 감소


빅토르 Viktor(상향)

"한 웨이브 덜 먹어도 업그레이드 가능!"

게임 초반 빅토르의 발목을 잡아왔던 마공학 핵 MK1의 업그레이드 비용이 조금 낮아집니다. 이제 귀환 타이밍을 좀 더 일찍 잡을 수 있으므로 좀 더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영광스러운 진화

- 마공학 핵 MK1 업그레이드 비용 100골드 감소

- 완성형 마공학 핵 업그레이드 비용 100골드 증가


베인 Vayne(상향)

"와! 12초 동안 두 번 구르던걸 이제 세 번이나 구를 수 있겠는걸?"

베인이 낮은 레벨 구간에서 구르기를 통해 상대방과 적극적인 딜교환을 하고 라인주도권을 잡을 수 있도록 재사용대기시간을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Q : 구르기

- 낮은 레벨 구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1레벨 4초)


오디세이 야스오

신규 스킨 출시 예정


오디세이 징크스

신규 스킨 출시 예정


오디세이 직스

신규 스킨 출시 예정


오디세이 소나

신규 스킨 출시 예정


오디세이 말파이트

신규 스킨 출시 예정


오디세이 케인

신규 스킨 출시 예정


8.18 패치노트 요약

상향 : 아트록스, 루시안, 레넥톤, 베인, 빅토르

하향 : 아칼리, 브라움, 카이사, 라이즈, 세주아니, 트런들

신규 : 오디세이 야스오, 오디세이 징크스, 오디세이 직스, 오디세이 소나, 오디세이 말파이트, 오디세이 케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