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8.20 패치노트 요약 정리


롤 8.20 패치노트 요약

출처 : 페이스북(리그오브레전드)


전문 보기 >> https://riot.com/2ybygAl


[대체 텍스트]

8.20 패치노트 하이라이트

2018.10.10


8.20 패치노트 요약

하향 : 아리, 이블린, 그레이브즈, 나미, 사이온, 진, 어둠의 수확

신규 : 용 조련사 하이머딩거, 지옥의 아무무, 마법공학 말자하, 이즈리얼 챔피언 업데이트


이즈리얼 Ezreal(변경)

"내 더 멋진 솜씨를 제대로 보여줄 시간이군!"

애매했던 이즈리얼의 W 스킬이 지속적인 포킹으로 더 강한 압박을 줄 수 있도록 유용하게 바뀌었습니다. 훨씬 더 멋지게 바뀐 외모는 덤입니다.

Q : 신비한 화살

- 주문력 계수 0.1 감소

W : 정수의 흐름

- [변경]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함. 이 구체는 처음 적중하는 챔피언 또는 오브젝트에 달라 붙으며, 이즈리얼이 스킬 또는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폭발하며 마법 피해를 줌.

- 스킬로 폭발시킬 시, 폭발 시키는데 사용한 스킬의 마나 +60을 돌려받음

- 사거리 : 신비한 화살과 동일

- 달라붙는 오브젝트 : 포탑, 억제기, 넥서스, 에픽 몬스터

E : 비전이동

- 이제 정수의 흐름에 적중당한 대상을 우선적으로 공격함


아리 Ahri(하향)

"너무 자주 홀리고 다녔나?~♡"

매혹 상향 이후 킬각이 나왔을 시 적을 확실하게 잡아내는 능력은 의도한 만큼 올라갔지만, 그 킬각을 볼 수 있는 빈도 수가 현저히 높습니다. 낮은 레벨 구간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려 상대방도 회복하고 대처할 수 있는 여지를 주고자 합니다.

R : 혼령 질주

- 낮은 레벨 구간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나미 Nami(하향)

"요즘 물맛이 영 별로야"

공격적으로 W 스킬을 사용할 시의 피해량은 그대로 유지하되, 회복량을 줄여 라인전 단계에서의 유지력을 조금 감소시킵니다.

W : 밀물 썰물

- 아군 기본 체력 회복량 감소


진 Jhin(하향)

"렝가의 명성은 내가 이어 받는건가?"

버그 수정이지만, 칼날비 룬을 즐겨 사용하는 진 유저들에게는 뼈아픈 하향소식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속삭임

- [버그 수정] 칼날비 룬 사용 시 진이 전투 중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칼날비 룬을 통해 얻는 공격 속도가 공격력 증가에 기여했던 버그 수정


사이온 Sion(하향)

"플레이-인 스테이지 몇 번 나왔다고 이러기냐!"

지난 8.16 패치의 영혼의 용광로 상향 이후 사이온의 체력 상승 및 라인 유지력이 눈에 띄게 올라갔습니다. W 스킬과 CS 수급시 체력이 증가하는 옵션을 타이밍 맞게 활용해야 딜 교환에서 이득을 볼 수 있도록 체력 재생 능력을 감소시킵니다.

기본 능력치

- 5초 당 체력 재생력 1.5 감소


이블린 Evelynn(하향)

"대응 가능한 수준은 되어야겠죠"

현재 이블린은 마법 저항력 감소, 최대 체력 비례 피해 및 스킬 기본 피해량이 종합적으로 높게 잡혀있습니다. 특히 어둠의 수확 룬을 사용할 경우 말 '그대로 찍히면 죽는' 수준의 순간 피해량을 보이고 있죠. 마법 저항력 아이템을 갖출 시 대응 가능한 수준으로 피해량을 줄입니다.

E : 채찍유린

- 낮은 레벨 구간 강화된 채찍유린 스킬 기본 피해량 감소

R : 최후의 포옹

- 스킬 기본 피해량 및 처형 시의 피해량 감소


어둠의 수확(변경)

"중첩을 어느 정도 쌓아야 이전의 성능이 나옵니다"

- 최소 기본 피해량 20 감소


지옥의 아무무

신규 스킨 출시 예정


용 조련사 하이머딩거

신규 스킨 출시 예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