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숨은 명곡] 동방신기 - Purple Line [듣기/가사]


반응형

잘 알려지지 않은 노래


동방신기 - 퍼플라인


한국과 일본 그리고 아시아에서 인기 최정상을 달렸던 그룹 동방신기의 댄스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8년 1월 16일이며, 곡명은 앨범 [Purple Line (일본발매)] 수록곡 "Purple Line (한국어버전)" 입니다.


국내 특별판으로 [Purple Line]의 한국어 수록이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어있어

오랫동안 기다려온 동방신기 팬들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싱글이다. 

- 앨범 [Purple Line (일본발매)]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동방신기 - Purple Line


작사

유영진, JJ650, LARRY TAYLOR 


작곡

유영진, 유한진, JJ650, LARRY TAYLOR


가사

now I see this way

it's looks like purple line

gotta introduce myself


세상을 만질수가 없다면

나에겐 보이지도 않는다면

어떻게 내가 틀렸다는 걸

알 수 있을까

I really wanna touch myself

기적만을 바랄 수도 없는 나

그렇게 간절했다면

다시 움직여야돼 right now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시련을 거듭할 수록 내가

아닌 날 경험할 수 있는 것

이제껏 나를 넘어선 내가

내겐 없었지

거스를 수 없지만

시간은 다시 기회를 주고

언젠가 지쳤을 내게

끝이 아니라고 말해줘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내게 있어 소중했던 순간

사진처럼 남겨진 그 영상

영화같은 삶을 사는

내가 되기를

다시 시작됐어 나의 2막은

어제보다 가치있는

모습으로 태어나

yo check it

다시 또 움직여라

또 그리고 생각하라

you must be lovin' the way

그대의 내면 속의 꿈

너의 정열이 어떻게 모든

things that you do

keep walkin my death

특별한 건 믿지 마

그대만의 멘토는 그대

show you must be tweak

세상은 black n white

서로 다른 믿음가진

south n north like

세상을 믿지마

너와 다른 모습으로

마주보고 있어

나는 다른 길을 가고 싶어

다른 색을 그려보고 싶어

you gotta purple like that

my time is still going on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Purple line

Let me set up my world

누구도 걸어보지 못했던this way

이제는 내 방식

다른 어떤 누구와도

같을 수 없어

나 보고 싶은 건 My Progression

나의 모든 믿음을 태워도

끝까지 부딪혀서

이겨내는 순간의 Purple Line


사진 : tvxq


한줄리뷰 : 한국에서의 활동이 짧았던 명곡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