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숨은 명곡] 손현숙 - 그대였군요 [듣기/가사]


[한국/숨은 명곡] 손현숙 - 그대였군요 [듣기/가사]


'혜화동 푸른 섬'와 록 밴드 '천지인' 출신 손현숙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노래명은 2004년 3월 6일 발매한 앨범 [그대였군요] 수록 타이틀곡 "그대였군요" 입니다.


'혜화동 푸른 섬'와 록 밴드 '천지인' 출신 손현숙의 두 번째 앨범. 어쿠스틱 사운드를 바탕으로 포크, 포크 록, 팝, 블루스 록 등을 담아낸다. 2000년대 만나는, 80년대 언더그라운드 포크 사운드의 정취.

- 앨범 [그대였군요]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작사

김현성


작곡

김현성


편곡

김현성


가사

먼길을 걸어 돌아오는 이여

별빛가득 두눈에 흘러

눈물반짝이는 나의 사람아

나무가 되어 서있고 싶다며

바람이나 음 쐬면서

거기서서 얘기나 나누자고

그대슬픈배인 옷자락 젓고

나의 슬픈노래 나무가 되어서

푸른눈빛으로 바라보는 사람아


그대슬픈배인 옷자락 젓고

나의 슬픈노래 나무가 되어서

푸른눈빛으로 바라보는 사람아

먼길을 걸어 돌아오는 이여

별빛가득 두눈에 흘러



한줄리뷰 : 잔잔한 멜로디와 가사가 마음을 적시는 노래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