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숨은 명곡] 이효리- 그녀를 사랑하지마 [듣기/가사]


[한국/숨은 명곡] 이효리- 그녀를 사랑하지마 [듣기/가사]


1세대 걸그룹 핑클의 리더이면서 21세기 섹시 아이콘 이효리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노래명은 2007년 2월 27일 발매한 앨범 [Toc Toc Toc (Single)] 수록곡 "그녀를 사랑하지마" 입니다.


"그녀를 사랑하지마"는 최근 프로젝트 앨범  '올스타'를 발표한 스타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한 미디엄 템포 곡.

2006년을 '조영수의 해'로 만들었던 미디엄 템포 발라드에 탱고 풍의 독특한 전주가 결합되고,

 '소몰이 창법'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미디엄 템포 발라드와

이효리의 솔직 담백한 개성이 묻어나는 창법이 하나되어 빅 히트를 예감케 한다.

- 앨범 [Toc Toc Toc]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작사

안영민


작곡

조영수


편곡

조영수


가사

사랑이 떠나면 어떻게 하는지 

배운적이 없어서 

나는 오늘도 사랑 할 것처럼 

널 기다리고 있어 

그녀를 보았어 너의 품안에서 

너무 행복해보여 

말해주고 싶어 그녀가 있는 곳 

바로 내 자리란걸 

그녈 사랑하지마 나를 잊지마 

너에겐 내가 부족한거니 


사랑만 있으면 다 된다고 

말했던 건 너였잖아 

세상에 너 없이는 니가 없이 나는 

하루도 살아갈 자신없어 

그리운 내 맘에 용기를 줘 

기다릴 수 있게.. 


밤 하늘 따라서 너를 그려보면 

슬픈 별자리 같아 

손으로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운명과도 같은 너 

그녈 사랑하지마 나를 잊지마 

너에겐 내가 부족한거니 


사랑만 있으면 다 된다고 

말했던 건 너였잖아 

세상에 너 없이는 니가 없이 나는 

하루도 살아갈 자신없어 

그리운 내 맘에 용기를 줘 

기다릴 수 있게.. 


널 보내고 싶은데 잊고싶은데 

사랑한 날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널 지워내고 

언제쯤 웃을 수 있니 

닮은 사람만 봐도 우연히 스쳐도 

돌아보면 너일것만 같아 

너 없이는 정말 안되나봐 

내게로 돌아와..



한줄리뷰 : 씨야노래인줄 알았는데 이효리노래였던..매력적인 보이스.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