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절한 남자노래]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듣기/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감성 발라드 싱어송라이터 김동률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1년 10월 26일이며, 곡명은 앨범 [귀향 (歸鄕)] 수록곡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입니다.


3집 '귀향'의 타이틀곡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는 크게 인기를 끌었다. 이 노래로 MBC 생방송 음악캠프 에서 역사상 처음으로 공중파 순위프로그램 1위를 거머쥐게 된다. 몇주 1위후보에 올랐지만 계속 2위만 하다가 3집 활동의 마지막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 나무위키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작사

김동률


작곡

김동률


편곡

김동률


가사

마치 어제 만난 것처럼 

잘있었냔 인사가 무색할 만큼 

괜한 우려였는지 

서먹한 내가 되려 어색했을까 

어제 나의 전활 받고서 

밤새 한숨도 못 자 엉망이라며 

수줍게 웃는 얼굴 

어쩌면 이렇게도 그대로일까 

그땐 우리 너무 어렸었다며 

지난 얘기들로 웃음짓다가 

아직 혼자라는 너의 그 말에 

불쑥 나도 몰래 가슴이 시려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조금 멀리 돌아왔지만

기다려왔다고 

널 기다리는게

나에게 제일 쉬운 일이라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여전히 난 부족하지만

받아주겠냐고 

널 사랑하는게

내삶에 전부라 

어쩔 수 없다고 말야 

그땐 사랑인줄 몰랐었다며 

가끔 내 소식을 들을때마다 

항상 미안했단 너의 그 말에 

불쑥 나도 몰래 눈물이 흘러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언젠가는 내게 돌아올

운명이었다고 

널 잊는다는 게 

나에게 제일 힘든 일이라 

생각 조차 할 수 없었다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좋은 친구처럼

편하게 받아주겠냐고 

다시 태어나도

널 사랑하는게 

내 삶에 이유란 말야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조금 멀리 돌아왔지만

기다려왔다고 

널 기다리는게 

나에겐 제일 쉬운 일이라 

시간이 가는 줄 몰랐다고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여전히 난 부족하지만 

받아주겠냐고 

널 사랑하는게

내삶에 전부라



한줄리뷰 : 사랑을 하고 돌아보게 되는 노래.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