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음 남자노래] 더 크로스 - 당신을 위하여 [듣기/가사]


반응형

[노래방에서 부르기 어려운 남자노래]

더 크로스 - 당신을 위하여


대한민국 남성 2인조 그룹 더 크로스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3년 8월 1일이며, 곡명은 앨범 [Melody Quus] 수록곡 "당신을 위하여" 입니다.


"이시하"는 팀의 리더로서 "Don't Cry", "당신을 위하여" 와 같은 많은 명곡을 뽑아준 1등 공신임은 인정해 주고, 김혁건 역시도 선발주자로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이시하 못지않게 더 크로스의 존재를 알린 업적을 인지해야 하며, 김경현 역시 누가 되지 않는 실력으로 Don't cry,당신을 위하여와 같은 1집 음악을 대중적으로 존속시켜오고 그밖에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대중적인 그룹임으로 입증시키며 훌륭하게 지켜온 업적 등은, 모두 존중해 주고 칭찬해 주어야 마땅하다.

- 나무위키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The Cross - For You


작사

SiHa


작곡

SiHa


편곡

SiHa, Ashtray


가사

마음을 모아서 당신의 귓가에 

다가가 말하고 싶어 

그대 기다리며 오래 간직했던 

나의 속삭임을 들어봐요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 수 없었던 말


세상 끝나는 날 그대 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끝날까지


그대 뒤엔 그대가 모르는 

나의 마음이 있기에 

그대 지나치는 짧은 순간마저 

나는 그댈 위해 걷고 있죠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수 없었을뿐 

작은 어깨위에 손을 얹어 

그대를 감싸안으며 

그대안에서 머물고 싶어 

나의 끝날까지


Memory Our Memory 

That You. Youre Not Alone 

세상 끝나는 날 그대 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끝날까지 

당신을 위하여- 



한줄리뷰 : 고등학생 시절 이 노래를 부르다가 목이 나간 학생들이 많았다.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