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리 남자노래] SG워너비 - 라라라 [듣기/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SG워너비 - 라라라


소몰이창법의 대표주자 SG워너비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8년 4월 24일이며, 곡명은 앨범 [My Friend] 수록곡 "라라라" 입니다.


"라라라"는 미국의 민요에서 발생해 백인들이 주로 즐겨오던 미국의 대중 음악인 컨트리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나라 대중들의 귀에도 낯설지 않은 편안한 리듬과 선율로 다시 한번 모든 연령층의 사랑을 받을 곡으로 평가된다.

- 앨범 [My Friend]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SG WANNA BE - 라라라


작사

안영민


작곡

조영수


편곡

조영수


가사

그대는 참 아름다워요 

밤 하늘의 별빛보다 빛나요 

지친 나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그대 품이 나의 집이죠 

세찬 바람 앞에서 

꺼질듯한 내 사랑도 

잘 참고서 이겨내줬어요 

정말 눈물나도록 고마운 맘 아나요 

그대 내곁에 살아줘서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지만 

세월에 걷다보면 지칠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곳이 되리라 

사랑해요 고마운 내 사랑 

평생 그대만을 위해 부를 이노래 

사랑 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라라라 


그대 쳐진 어깨가 내맘을 아프게해요 

잘 해준것도 없는 나라서 

그대의 고운 손이 세월에 변했어요 

못지켜줘서 미안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지만 

세월을 걷다보면 지칠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곳이 되리라 

사랑해요 고마운 내 사랑 

평생 그대만을 위해 부를 이노래 

사랑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라라라 

고마워요 고마워요 

그대 자신보다 나를 아껴준 사랑 

세상이 등 돌려도 누가 뭐라고 해도 

내가 그대 지켜줄게요 

사랑해요 소중한 내사랑 

평생 그대만을 위해 부를 이노래 

사랑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라라라 

그대 품이 나의 집이죠 영원히 라라라 



한줄리뷰 : 미국 컨트리 음악 스타일마저도 잘어울리는 그룹이었다.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