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력 짙은 남자노래] 먼데이 키즈 - Bye Bye Bye [듣기/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먼데이 키즈 - Bye Bye Bye


가요계의 태풍의 눈으로 떠오르며 대 지각변동을 일으킨 먼데이 키즈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5년 11월 03일이며, 곡명은 앨범 [Monday Kiz First One... Bye3] 수록곡 "Bye Bye Bye" 입니다.


총 18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Bye Bye Bye’는 휘성의 ‘With me’, SG 워너비의 ‘죄와벌’, 거미의 ‘기억상실’ 등 수많은 타이틀곡을 써낸 김도훈이 작곡했다. 

미디움 템포의 R&B곡으로 한국적인 감성이 녹아든 애절한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먼데이 키즈’의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이를 압도한다. 

특히 이 곡에는 시각 장애인 재즈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씨가 하모니카를 직접 연주해 완성도를 더했다.

- 앨범 [Monday Kiz First One... Bye3]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먼데이키즈 - Bye Bye Bye(바이바이바이)


작사

황성진, 최갑원


작곡

김도훈


편곡

김도훈


가사

너를 사랑한 기억 하나까지도

너를 보내는 아픈 내 맘까지도

지우려 해도 지울 수가 없어서

나는 Cry Cry Cry Cry Cry

모자란 나를 살아가게 해주고

난 그런 너를 세상 끝에 놔두고

그런 너에게 내가 할수 있는 말

이젠 Bye Bye Bye Bye Bye

내가 아파도 내가 울어도

보고 싶은 널 찾아 헤매도

나를 놓아줘 나를 버려줘

이젠 Bye Bye Bye Bye Bye

이렇게 너는 한줌 먼지가 되어

눈처럼 하얀 나의 손에 담겨서

흩어져 가는 네게 하기 싫은 말

이젠 Bye Bye Bye Bye Bye

내가 아파도 내가 울어도

보고 싶은 널 찾아 헤매도

나를 놓아줘 나를 버려줘

이젠 Bye Bye Bye Bye Bye


널 향해가는 그 길에 멈춰서

내가 아파도 내가 울어도

보고 싶은 널 찾아 헤매도

나를 놓아줘 나를 버려줘

이젠 Bye Bye Bye Bye Bye

사랑했지만 보고 싶지만

아무것도 난 할 수 없기에

너를 따라가 너를 찾아가

모두 Bye Bye Bye Bye Bye

이젠 Bye Bye Bye Bye Bye



한줄리뷰 : 먼데이키즈가 데뷔의 신호탄을 알린 노래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