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음 남자노래] 김동률 - 감사 [듣기/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쉬운 남자노래]

김동률 - 감사


매력적인 중저음과 주옥 같은 노랫말로 감동을 선사하는 김동률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7년 3월 13일이며, 곡명은 앨범 [Thanks: The Best Songs 1994-2004] 수록곡 "감사"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감사'는 오랜 시간 동안 아껴주고 끊임없이 사랑해 주며 많은 성원을 아끼지 않은 수많은 팬들에 대한 김동률의 감사의 마음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해석 될 수 있다.

13년 그의 음악 인생을 어우르는 이번 베스트 앨범은 오랜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며, 그의 음악을 아끼고 사랑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가 깃든 앨범이다.

- 앨범 [Thanks: The Best Songs 1994-2004]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김동률 - 감사


작사

김동률


작곡

김동률


편곡

김동률


가사

눈부신 햇살이 오늘도 

나를 감싸며 

살아있음을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부족한 내 마음이 누구에게 

힘이 될 줄은 

그것만으로 그대에게 

난 감사해요

그 누구에게도 내 사람이란게 

부끄럽지 않게 날 사랑할게요 

단 한순간에도 나의 

사람이란걸 

후회하지 않도록 

그댈 사랑할게요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그 어디에서도 나의 사람인걸 

잊을 수 없도록 늘 함께 할게요 

단 한순간에도 

나의 사랑이란걸 

아파하지 않도록 

그대 사랑할게요 

이제야 나 태어난 그 이유를 

알 것만 같아요 

그대를 만나 

죽도록 사랑하는게 

누군가 주신 내 삶의 이유라면 

더이상 나에게 그 무엇도 

바랄게 없어요 

지금처럼만 서로를 사랑하는게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누군가 주신 나의 행복이죠 



한줄리뷰 : 완벽한 프로포즈송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