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음 발라드 남자노래] M.C the Max(엠씨 더 맥스) - One Love [듣기/가사]


[노래방에서 부르기 어려운 남자노래]

M.C the Max(엠씨 더 맥스) One Love


최고의 가창력 엠씨 더 맥스의 발라드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02년 10월 31일이며, 곡명은 앨범 [M.C The Max!] 수록곡 "One Love" 입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 동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세요.


M.C the Max - One Love


작사

이수 (엠씨 더 맥스)


작곡

이수 (엠씨 더 맥스)


가사

이젠 내가 돌아서려 해 

다신 그사람과 네 앞에서 보이지 않게 

이제 너에겐 어떤 바램도 

작은 기대조차 할수없는 나잖아 


하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후에도 

나의숨결 나의향기 네게 묻어있다면 

언제나 힘들던 이룰 수 없던 사랑 

너에게도 너무 큰아픔 이었다면 


다시 내게 돌아와 너를 떠나 보내고 

후회하고 있는 내게 

함께 할 수 없음이 나에겐 

너무도 커다란 아픔인걸 아니 


언제나 힘들던 이룰 수 없던 사랑 

너에게도 너무 큰 아픔이 었다면 

돌아와줘 -


후회없는 사랑하기 위해 

내가 택한 사람은 너뿐야 

언젠간 내게 돌아와 줄 너잖아 


힘든시간 다 지나고 

오랜 간절함에 되찾은 

내 마지막 사랑인걸 


다시 내게 돌아와 너를 떠나보내고 

후회하고있는 내게 

함께할수 없음이 나에겐 

너무도 커다란 아픔인걸 아니 -



한줄리뷰 : 남자끼리 노래방가면 무조건 한번은 나오는 곡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