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팝송 추천/듣기/영어] Roberta Flack - The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가사 해석 번역 로버타 플랙 더 퍼스트 타임 에버 아이 소 유어 페이스 영화(어둠 속의 벨이 울릴 때)


 

[POP/팝송 추천/듣기/영어] Roberta Flack - The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가사 해석 번역 로버타 플랙 더 퍼스트 타임 에버 아이 소 유어 페이스

 

 ※ 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he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I thought the sun rose in your eyes 
And the moon and stars were the gifts you gave 
To the dark and the endless skies 
To the dark and the empty skies

The first time ever I kissed your mouth 
I felt the earth move in my hand 
Like the trembling heart of a captive bird 
That was there at my command, my love 
That was there at my command 

The first time ever I lay with you 
And felt your heart so close to mine 
And I knew our joy would fill the earth 
And last 'till the end of time, my love 
And it would last 'till the end of time, my love 
The first time ever I saw your face 
Your face, your face, your face 

Your face, your face, your face 


내가 당신을 처음 봤을때
당신의 눈에서 해가 뜨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달과 별은 당신이 준 선물이라고 생각했어요.
어둡고 끝없는 하늘에...
어둡고 텅빈 하늘에...

내가 당신의 입술에 처음 키스했을때
내 손안에 지구가 움직이는것을 느꼈어요.
사로잡힌 새의 떨리는 심장처럼...
내 명령에 따라 그것은 거기에 있었어요. 내 사랑...
내 명령에 따라 그것은 거기에 있었어요.

내가 당신과 함께 처음 누웠을때
그리고 나에게 가까운 당신의 심장 소리를 느꼈어요.
난 우리의 즐거움이 세상을 채울꺼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끝까지 남을꺼라고. 내 사랑...
그리고 끝까지 남을꺼라고....
내가 당신을 처음 봤을때...

당신을 처음 봤을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