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우팅 남자노래] 로이킴, 정준영 - 먼지가 되어 [듣기/가사]


반응형

[노래방에서 부르기 어려운 남자노래]

정준영, 로이킴 - 먼지가 되어


슈퍼스타K가 낳은 스타 로이킴, 정준영의 락 장르의 노래입니다.

발매일은 2012년 10월 15일이며, 곡명은 앨범 [슈퍼스타 K4 Top 12 Part.1] 수록곡 "먼지가 되어" 입니다.


슈퍼스타K4에서 정준영과 로이킴이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에서 이 곡을 부르면서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오게 된다! 라이벌 미션임에도 불구하고 원곡을 크게 해치지 않으며 서로의 색깔이 조화롭게 섞인 무대를 선보여 음원으로 출시되어 엄청난 대박을 터뜨렸다.

- 나무위키 발췌


아래의 영상에서 만나보시죠.



로이킴, 정준영 - 먼지가 되어


작사

송문상


작곡

이대헌


가사

바하의 선율에 젖은 날에는

잊었던 기억들이 피어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노래도 

휘파람 소리로 돌아오네요 

내 조그만 공간 속에 

추억만 쌓이고 

까닭 모를 눈물만이 아른거리네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 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바하의 선율에 젖은 날에는

잊었던 기억들이 피어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노래도 

휘파람 소리로 돌아오네요 

내 조그만 공간 속에 

추억만 쌓이고 

까닭 모를 눈물만이 아른거리네 

작은 가슴 모두 모두어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먼지가 되어 날아 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한줄리뷰 : 슈퍼스타K 통틀어 역대급 무대인듯..


※ 음원 및 가사 등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