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팝송 추천/듣기/영어] Christina Aguilera - Reflection 가사 해석 번역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플렉션


 

[POP/팝송 추천/듣기/영어] Christina Aguilera - Reflection 가사 해석 번역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리플렉션

 

 ※ 영상이 안 나올 경우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ook at me
You may think you see
Who I really am
But You'll never know me
Every day
It's as if I play a part

Now I see
If I wear a mask
I can fool the world
But I cannot fool my heart

Who is that girl I see
Staring straight back at me?
When will my reflection show
Who I am inside?

I am now
In a world where I
Have to hide my heart
And what I believe in
But somehow
I will show the world
What's inside my heart
And be loved for who I am

Who is that girl I see
Staring straight back at me?
Why is my reflection
Someone I don't know
Must I pretend that I'm
Someone else for all time?
When will my reflection show
Who I am inside?

There's a heart that must be
Free to fly
That burns with a need to know
The reason why
Why must we all conceal
What we think, how we feel?
Must there be a secret me
I'm forced to hide?

I won't pretend that I'm
Someone else for all time
When will me reflection show
Who I am inside?
When will me reflection show
Who I am inside?


날 봐요
당신은 눈에 보이는 것을 볼테죠
내가 정말 누구인지
하지만 당신은 내가 누구인지 모를거예요
항상
나의 일부분만 보는 것일테죠

이제 난 보고 있어요
만약 내가 가면을 쓰고 있다면
난 세상을 골탕 먹일 수 있었겠죠
하지만 난 내 마음까지 속여넘길 수는 없을거예요

내가 보고 있는 저 소녀는 누구인가요?
내 뒤에 곧게 서서 바라보는 저 소녀는?
언제면 나의 반영이 보여질까요
내 안에 있는 것은 누구인가요?

이제 나는,
내가 있는 세상 속에 있는 나는,
내 마음을 숨겨야만 해요
내가 무엇을 믿건간에
하지만 어떻게든지
나는 세상에 보여줄거예요
내 마음 속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누가 되어 사랑받는지

내가 보고 있는 저 소녀는 누구인가요
내 뒤에 곧게 서서 바라보는 저 소녀는?
언제면 나의 반영이 보여질까요
내가 모르고 있는 누군가가
난 항상 다른 사람인 척 해야 하나요?
언제면 나의 반영이 보여질까요
내 안에 있는 것은 누구인가요?

자유로이 날 수 있는 마음이 있어요
저 시내도 알고파해요
이유는 왜
왜 우리는 모두 숨겨야 하나요
무엇을 생각하는지, 어떻게 느끼는지를?
분명 내겐 비밀이 있지요
난 억지로 숨어야만 하는건가요?

난 항상 다른사람인 척 하지 않을거예요
내 반영이 보여질 때는 언제인가요
내 안에 있는 것은 누구인가요?
내 반영이 보여질 때는 언제인가요
내 안에 있는 것은 누구인가요?



728x90